당신의 대출 담당자가 당신이 알고 싶어하는 3가지 주요 진실

지분 해제는 소유권을 잃지 않고 자산의 자본 가치를 현금화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당신을 통해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주 또는 투자자는 나중에 지불해야 하거나 재산 소유권이 그들에게 이전되어야 합니다.

이 계획은 고령자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주식 공개를 통해 그들은 꾸준한 수입이나 일시불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기금은 어떤 용도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집의 자산 가치를 공개한 후에도 여전히 소유자로서 전제에서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계약에 따르면 소유자가 사망한 후 재산은 대출 기관이나 투자자에게 넘어갑니다. 많은 노인들이 이 대출이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퇴직 후 소득은 일반적으로 감소하지만 비용은 그렇지 않습니다. 꾸준한 수입이나 수중에 있는 액수는 일을 쉽게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주식 대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봅시다.

55세 이상의 고령자에게 대출을 제공합니다. 지분 해제 대출은 모든 자산에 대해 지출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출을 받기 위해 집을 사용하므로 에퀴티 릴리스는 집과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이 돈은 일시불 현금 또는 안정적인 월수입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대출자는 기금을 어떤 목적으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Home Reversion Scheme과 Lifetime Mortgage는 두 가지 유형의 주식 릴리스 계획입니다. 그들에 대해 더 알아보자. 평생 모기지 플랜에 따라 부동산 가치에 대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기 지불 또는 일시불 금액 또는 이 두 가지의 조합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는 동안 또는 배우자가 사는 동안 집을 소유합니다.

평생 모기지론은 일반적으로 음의 지분 증명으로, 시장 상황에 관계없이 어느 시점에서든 부동산의 판매 가치 이상으로 빚을 질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재산 유형 및 기타 많은 사실에 따라 작업대출 이자를 지불해야 합니다. 지불하지 않기로 선택하면 이자가 계속 누적되어 부동산이 매각될 때 대출 기관에 지불됩니다. 집 복귀는 완전히 다른 유형의 계획입니다. 이 계획에 따라 귀하는 집의 일부를 개인 또는 복원 회사에 판매합니다. 그러나 귀하는 자산의 전체 소유권을 보유하지 않습니다. 회사나 개인에게도 임대료를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회사는 귀하의 집에서 판매된 부분을 사용할 수 있으며 평생 동안 집세를 내지 않고 생활할 수 있습니다. 집 복귀 계획은 일시금을 손에 넣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에퀴티 릴리스 론은 고령자에게 매우 도움이 됩니다. 은퇴 후 재정적으로 건전한 삶을 살도록 도와줍니다. 주식 공개를 통해 그들은 삶의 안정성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주식 릴리스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여러 계획이 시장에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계획 중 하나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계획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성능은 궁극적으로 정말 중요합니다. 연방 학자금 융자 면제는 특정 상황에서만 학생에게 적용되는 예외적인 개념입니다. 이는 학생이 받은 대출 금액이 연방 정부에 의해 절반 또는 전액 취소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불가능하지 않으며 전적으로 귀하의 업무 성과에 달려 있습니다. 연방 학자금 대출 면제를 받고자 하는 특수 학생 중 한 명이 되고 싶다면 최선을 다해 행동하십시오.

사설시장은 안되나요? 물론입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자본은 예전처럼 흐르지 않습니다. 대출 기관은 주택 개량 대출 방식으로 많은 일을 하지 않고 있으며 이러한 자본에 대한 수요와 자본 공급이 모두 감소하고 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주택 개량에 자금을 댔던 자산 라인이 사라졌습니다. 수요를 자극해야 합니다. 시장에 잘 팔리는 매력적인 가격의 대출 상품을 제공하면 그러한 수요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25억 달러의 초기 할당은 잠재적으로 평균 대출 규모가 50,000달러인 50,000개의 대출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재활 서비스 및 개시를 위해 차용인에게 부과되는 수수료는 전달망 전체에서 $100,000,000 – $125,000,000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50,000 재활 작업에서 $20,000의 자재 구매는 50,000개 프로젝트에 대한 자재 구매로 $10억을 제공할 수 있으며 구매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판매세 수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양은 수천 명의 계약자, 노동자, 건축가, 건축 공급업체 및 건축 자재 제조업체에게 작업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연방 재무부에 대한 이자율 수익을 제공할 것입니다.